컴패션 홍보대사

컴패션의 홍보대사(AMBASSADOR)를 소개합니다

신애라
맨발로 흙길을 걷던 두 어린이가 저를 위해 길가의 가시를 치워 주었습니다.

에티오피아의 광활한 벌판은 지평선 끝에서 파란 하늘과 맞닿아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맨발로 흙길을 걸으며 저를 졸졸 따라다니는 두 소녀를 만났습니다.
어린이들은 뭐가 그리 좋은지 하루 종일 저를 따라다녔습니다.
튼튼한 신발을 신고 걸었음에도 길가의 날카로운 가시가 제 신발을 뚫고 들어왔습니다.
제 발이 가시에 찔리자 아이들은 맨발로 가시를 치워주었습니다.
이 어린이들은 그날 저의 또 다른 가족이 되었습니다.

어린이를 통해서 삶의 목적을 깨달았습니다.

컴패션을 통해 저와 제 가족은 그전에는 꿈꿀 수도 없었던 전혀 새로운 세상을 선물 받았습니다.
수 많은 후원 어린이들을 가족으로 맞아들였고 또 그전에는 몰랐던 다른 후원자님들과의 만남도 가졌습니다.
처음에는 저희가 어린이를 돕는다고 생각했는데, 어린이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만났고 삶의 목적도 깨달았습니다. 무엇보다 가난으로 절망이 가득한 그곳에서 어린이들의 환한 웃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웃을 수 있도록 컴패션과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시는 후원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션·정혜영
“I LOVE MOMMY…”,
이 말이 많은 것을 바꾸었습니다.

2008년에 6명의 어린이들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한 아이로부터 편지가 왔습니다. 편지 내용이 ‘I LOVE YOU Mommy, 정혜영’이었는데, 굉장한 감동이 있었습니다. 그 편지를 받은 아내는 필리핀행을 결정했습니다. 그때 우리 부부에게는 작은 꿈이 있었습니다. 내 집 마련이지요. 그런데 필리핀에 갔다 온 아내는 내 집 마련의 꿈을 잠시 뒤로하고, 100명의 아이들을 도와주자는 제의를 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저희는 2008년부터 100명의 아이들을 후원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300명 컴패션 어린이들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작은 사랑을 행할 때, 행복이 더해집니다.

한 어린이가 가난에서 벗어나고, 한 가족이 변화되며, 한 나라가 성장하는 기적을 꿈꿀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 큰 기적은 바로 이 작은 사랑을 행하는 우리가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조금 더 알아가면서, 삶에 감사가 늘어나고 행복이 더해진다는 것입니다.
나누면 행복합니다. 그 행복, 여러분도 누리면서 살고 싶지 않으세요? 그 행복은 나눔을 실천할 때, 우리 모두의 삶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이성미
후원은 사랑을 주는​ 자식을 키우는 일과 같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의 북동쪽 작은 마을. 제가 생각하는 가난을 넘어선 곳을 방문했습니다. 집이라 말할 수 없는 썩어진 수레, 사람과 뒤엉켜 살아가는 개와 고양이, 그곳에 플라스틱 통에 든 밥을 강아지와 나눠 먹는 한 아이가 있었습니다.​
​조심스레 아이의 손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너의 후원자가 되어주겠다고 하니 아이의 어머니께서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그제서야 아이는 수줍은 미소를 보였습니다.​
좋은 일에 돈을 내면 끝이라고 여겼는데, 한 어린이를 후원하는 일이 마치 자녀를 키우는 것 같더라고요. 오랜 시간 한결 같은 사랑을 주는 것처럼 말입니다. 한 어린이를 끝까지 후원하는 것, 후원하는 어린이를 지속적으로 늘리는 것 모두 사실 참 어려운 일이죠. 제가 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 나서야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제 인생에 가장 잘한 일을 꼽으라면 컴패션을 만난 일입니다.

요즘에는 자녀가 무엇을 잘 하는지, 어떤 꿈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아는 부모가 얼마나 될까요?
그런데 제가 만난 컴패션 선생님은 어린이 한 명, 한 명 무엇을 좋아하고, 친한 친구는 누군지, 꿈이 뭔지 다 알고 계셨어요.
부모도 하지 못하는 걸 컴패션이 하고 있더라니까요!
제 인생에 가장 잘한 일을 꼽으라면 컴패션을 만난 일입니다.
여러분이 만난 컴패션은 어떤 모습인가요?​

송은이
일하는 이유, 어린이와 함께한 시간에서 답을 찾았어요.

‘나는 왜 일을 하지? 왜 돈을 벌어야 하지?’ 질문에 답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2017년 여름, 그 답을 찾았습니다.
24시간 만에 도착한 케냐. 제가 후원하는 레이안과 데니스가 사는 곳입니다.
함박웃음을 지으며 다가오는 사춘기 두 아이들. 매일 후원자님을 만나기 위해 기도했다는 아이들, 후원자님을 만난 이 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는 아이들. 말, 행동 하나하나가 큰 감동이었고, 너무 고마웠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작은 것인데도 불구하고 어린이들에게 후원자는 세상 전부인 것 같더라고요.

사랑이 하는 것임을 느낄 수 있어요!

케냐의 슬럼가, 무쿠루​에서 만난 어린이들은 살기 위해 거리로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범죄, 마약 등 그 어느 곳보다 위험한 곳에, 살기 위해 거리에 나왔다니요. 굉장히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제가 어떤 위로, 응원, 희망이 될진 모르겠습니다. 그저 이 아이들이 안전한 곳에서 보호받고, 잘 양육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뿐이었습니다.
한 어린이를 거리에서 컴패션 울타리로 들어오게 하는 것.
그 놀라운 일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이 하는 것임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이영표
사랑이 머리에서 마음까지 가는 길엔 컴패션이 있습니다.

배가 고픈 사람 3명이 있고, 빵 3개가 있습니다.
저는 배고픈 3명에게 빵 1개씩 나눠주는 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현실을 볼까요? 배고픈 사람이 3명인데, 1명에게 3개의 빵이 주어집니다. 이것이 우리를 사용하고 싶어 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나누고 행동해야 하는 건 제 자신에게 있더라고요.

컴패션에서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사랑을 경험하였습니다.

하나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를 누군가에게 얼마나 전하고 있는가. 머릿속에선 누군가를 돕고, 사랑해야 한다고 하지만 그것을 얼마나 실천했는가를 생각했을 때, 저는 기쁨으로 충분히 실천했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머릿속에 맴돌던 사랑을 마음까지 내려오게 한 것이 제겐 컴패션입니다. 컴패션을 통해 그 사랑을 함께 느끼고 경험하시면 좋겠습니다.

뉴스레터 구독

이메일
이메일주소

인증코드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이메일에서 인증코드를 클릭하여 인증 후 인증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 완료되었습니다.

인증코드를 클릭하여 인증해주세요.

정보수집 및 약관동의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컴패션 소식 및 이벤트/캠페인 안내를 위한 이메일 발송 이메일 회원탈퇴 시 또는 제공동의 철회 시까지

※동의하지 않을 시 입력하신 정보는 즉시 파기되며, 동의 거부 시 뉴스레터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컴패션 소식 및 이벤트/캠페인 수집 및 이용 동의 여부에 체크해주세요.

컴패션 소식 및 이벤트/캠페인 수집 및 이용 미동의 시
뉴스레터 구독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안내

OOO 후원자님,

혹시 이전에도 회원가입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후원자님 정보와 일치하는 계정이 확인되었습니다.

컴패션은 보다 나은 후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후원정보 통합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후원정보 통합 안내 서비스를 신청하시겠습니까?

(관련문의 : 02-740-1000)

안내

통합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처리완료까지 3~4일의 시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한국컴패션으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02-740-1000)

안내

통합 신청이 실패되었습니다.

1:1문의하기로 관련 내용을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후원금 결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모바일웹 또는 PC에서 결제해 주시면, 소중한 후원금 어린이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문의 02-740-1000 (평일 9시~6시)

안내

'후원정보 확인 요청'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영업일 기준 1~2일 내)

로딩중

주소검색

검색어 예 : 도로명(반포대로 58), 건물명(독립기념관), 지번(삼성동 25)

안내

찜한 후원에 담았습니다.

안내

안내

찜한 후원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1:1 어린이양육 : 최대 5명, 1:3 같이양육 : 최대 1회, 양육보완후원 : 최대 5회)